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돈벌어서 어디에 두나요?

월세나 받으면서 노후 보내려고 10년전 주택하나 샀었습니다.

 

그런데 공실에 여기저기 손보고...

손에 남는것은 없더군요.

 

3월에 집을 팔고, 28일 드디어 이사를 갑니다.

연금 넣으라고 하더군요.

 

자식에게 효도받으려면 현찰쥐고 있어야 한다고...

그런데 아직은 투자에 미련이 많죠.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바닥에서 헤매는느낌

요즘 lg전자주식 맥을 못춥니다.

몇주 담그긴 했는데....

 

젊어서는 투자비중을 높이고,

나이들면서 투자비중을 줄여나가라고 하더군요.

 

나는 부자인가?

나는 늙었는가?

 

저는 주식과 연금보험 양분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철저히 대형주 많이 꿈틀대지 않는것을 취하죠.

 

주식 잘하는 사람은 거들떠도 안본다는 lg전자주식

하지만 제가 lg g5 사고보니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담궜습니다.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4월1일

그 전날 lg g5 판매가 시작되었죠.

저는 무엇보다 듀얼카메라 관심이 많아서 lg g5 구입을 했습니다.

 

광각카메라 기능도 좋았죠.

예상대로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화이트밸런스조절로 일몰도 표현할수가 있더군요.

기분도 삼삼....

 

그리고 lg전자 주식도 담았습니다.

이정도 좋으면 정말 lg전자주가 많이 오를것 같아서...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하지만 오늘의 lg전자주가 정말 형편없죠.

계속해서 누르는 느낌.

 

공매도 물량인가?

lg전자주식 힘못쓰고 4월, 5월, 6월....

그리고 7월

 

조금씩 조금씩 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5개종목에 분산하여 가지고 있습니다.

 

돈은 무조건 찢어서 놓습니다.

연금과 주식

주식은 철저하게 분산과 물타기...???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캬^^ 정말 lg g5 좋은데...

왜 주식은 안오를까?

 

제가 개미이기 때문이겠죠.

내가 파는 시점이 올라가는 시점이겠죠.

 

lg전자주가 공매도 물량때문인가?

알수 없지만 오늘 또 물타기를 시도해 봅니다.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이정도면 좋은가격인가?

여하튼 lg g5 좋은점은 알겠고...

뒤이어 나올 주변기기 까지...

 

lg전자주식 약진을 기대해 보면서 조금 더 담아내려 합니다.

 

돈을 어디에 둘것인가?

내 한달 수익률은?

 

연금보험도 챙겨보세요.

비단 수익률 부분으로만 바라보지 말고,

연금개시후 종신연금이면 오래살아도 그 금액이 계속 나오는 구조.

그냥 단순한 금리만의 문제는 아니겠죠.

 

한차례의 불기둥을 기대하면서...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