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3만몇천원이 통장에 들어왔네요

기분좋은 보너스?

삼성화재 에서 마일리지특약 환급해준것입니다

 

오랜무사고.

그리고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전 32만원

여기에 3만 몇천원 환급받으니 기분좋네요.

 

내차 자동차보험 만기 8월 11일

오늘 또 여기저기 살펴보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다른 보험은 몰라도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죠.

보험설계사 분들도 다이렉트 선호한다고 합니다.

 

수당을 받아도 다이렉트보다 못하다고...

 

1년마다 한번씩 의무적인 보험

하지만 작은돈 아니기에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저는 작년에 삼성화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입했는데요.

자신의 차와 요율에 따라서 싼곳이 있더군요.

 

올해는 동부화재와 한번 비교중입니다.

같은조건으로 월보험료 비교...

 


2016/07/20 - [생활의 정보]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차가완전박살났어요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최첨단 정보화 세상에서 아직도 어디가 좋냐고 막연하게 물어보고 있나요?

내 차와 내 요율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그냥 막연히 어느 보험사가 좋냐고 묻는 것은 의미없습니다.

 

비교하는 것이 필요하죠.

그런데 무엇을 비교할 것인가?

 

자동차보험 여러가지 체크할 부분이 있지만, 비전문가는 딱 두곳만은 체크해야 합니다.

 

첫째, 자기신체사고 vs 자동차상해

둘째, 물적사고 할증기준

 

싸게 가입하는 것은 물적사고 할증기준 50만원에 자기신체사고 선택하면 되죠.

하지만 보장의 측면이라면 물적사고할증기준 200만원에 자동차상해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본인의 판단의 문제겠죠.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이제 같은조건을 놓고 보험사 비교하면 됩니다.

끝? 아닙니다.

 

각종 부가적인 부분을 살펴봐야죠.

첫째가 블랙박스할인

둘째가 마일리지특약 입니다.

 

블랙박스할인 부분은 너무 고가의 장비는 자차부담율을 올릴수도 있습니다.

저도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받고 있는데 블랙박스 구입시기에 맞춰 금액이 감가상각되더군요.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제가 3만몇천원 할인 받은 마일리지특약 입니다.

자동차보험 가입할때 위와같이 계기판 사진을 찍어서 동봉하죠.

 

그리고 1년뒤 다시 찍어서 보내면 계산하여 환급됩니다.

이때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언제 찍을 것인가?

제 차량이 8월 11일이 만기입니다.

 

그런데 이번주 일요일 그러니까 오늘 어디 먼곳에 갈일이 있다면?

당연히 갔다와서 찍는 것이 필요하겠죠.

 

미리미리 가입했다고 하여 지난주에 계기판 찍으면 ....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내가챙기는것은 마일리지특약

 

1만킬로 이내일 경우 환급률이 가장 높습니다.

마일리지특약 활용은 차량을 적게 움직이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부분이죠.

 

삼성화재 블랙박스할인 부분도 챙겨야죠.

자동차보험비교할때는 저렴함 뿐만 아니라 부가적 부분도 고려되어야 합니다.

 

은근히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저도 오늘 오후에는 계기판 하나 찍어서 내일 자동차보험완료 해야겠네요.

 


2016/07/11 - [보험비교사이트] - 홀인원보험 골프보험 ✔체크해야할4가지 보험guide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