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단종 삼성전자주식 8%폭락

갤럭시노트7단종 삼성전자주식 8%폭락

 

정말 어제는 정신없는 하루였네요.

그 전날 갤럭시노트7 판매중단 부분에서도 조금 불안했는데..

 

결국 다시 리콜과 재판매에는 부담스러운 부분.

어제 단종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8.04%하락

전일대비 135,000원 하락

 

이건 뭐 엄청난 부분이네요.

 

 

버텨낼수 있다고 보여졌지만 갤럭시노트7단종 소식에 힘한번 못쓴 하루였습니다.

장 막판까지 어제의 저가가 종가였기 때문에 오늘도 장담은 어렵네요.

 

삼성전자주식 8%대 하락부분은 환율까지 들썩일 정도였죠.

삼성의 힘.

 

물론 삼성전자의 실적 핵심은 반도체 부분이기에, 아성에는 문제가 없겠죠.

작은 기업이라면 존망까지 거론되었을 부분.

 

 

야심작이기도 했던것.

어쩌면 역사속에 갤럭시노트7단종 부분은 2개월의 글을 남기고 떠나네요.

 

갤럭시노트7폭발 그리고 리콜 재판매 부분으로 순항하는듯 보였는데...

너무 성급한 재판매가 있지 않았나...

 

확실한 결함 부분을 잡아내지 못한 상태에서의 재판매가 오히려 독이된느낌.

그나저나 경기도 안좋은데 ...

 

 

현대차파업과 철도파업.

삼성전자주식 8% 하락 부분은 괜히 옷깃 여미게 만드네요.

 

삼성의 이번 갤럭시노트7단종 부분은 실적부분이 4분기에 나오기 때문에...

경제 부분에도 빨간불....

 

 

 

갤럭시노트7판매중단 부분이 단종으로 바뀌면서 힘겨움이 있는 듯 합니다.

사상최고가...

170만원의 장벽을 뚫은 것이 얼마전인데...

 

흠...

어제의 충격이 아직 채 가시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역시 조금은 부담스러운 상황.

 

 

종합주가지수도 24.89 포인트 하락한 2031.93으로 마감했습니다.

하긴 삼성전자주식 8% 하락부분에서 종합주가지수 당연한 하락이죠.

 

후폭풍이 어디까지...

뭐 삼성이기에 잘 대응해 가겠지...

 

그룹사 전체적으로 불똥이 튀지 않을까 하는 시각들도 많습니다.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에도 먹구름이 끼고 있네요.

 

 

전 삼성전기 주식을 좀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노트7단종 부분이 삼성전자주식 폭락에 이어 그룹사로 확산될까 조심스럽네요.

 

오늘은 어떤일이...

어제 장 막판까지 종가가 저가였기 때문에 150만원이 위협받을 가능성이 많네요.

 

좀 지켜보면서 대응해 봐야 겠습니다.


 연금저축보험비교사이트 이때쯤 시작해야죠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