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주가 갤럭시노트7 vs lg전자주가 v20

삼성전기주가 갤럭시노트7 vs lg전자주가 v20

 

뭘고를까 고민하는 분들.

저역시 무엇을 담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 물론 이미 담아있습니다.

움직임이 둔탁하지만 이달말부터 격돌...

 

바로 갤럭시노트7 그리고 lg v20 입니다.

물론 삼성전자 vs lg전자주가 싸움이지만,

제가 감히 삼성전자 주식을 건드릴 쨉이 못되어 패스...

 

그냥 움직임이 같은 부분으로 삼성전기주가 담아봅니다.

이달 29일 이후~~

 

 

저는 lg g5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성능에 반해서 lg전자주가 움직임을 살펴보는 지도 모릅니다.

내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더 플러스 점수를 주는듯 합니다.

 

그래서 삼성전기주가 움직임보다 더 관심있께 보고 있죠.

담은 수량도 큰 차이가 있죠.

 

한달여 고생좀 했습니다.

푹 꺼지는 한숨.

 

물타기 하여 현재는 lg전자 52000원 삼성전기는 50000원을 만들어 놓았죠.

사실 갤럭시노트7 폭발 사고때문에 lg전자주식 더 담았는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얼핏보면 lg휴대폰이 폭발한줄 알겠습니다.

주식 반사이익은 커녕 그냥 가만히 있어도 이보다는 낳겠다는 생각.

 

공매도....

 

위에서 누르는 듯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고의적인 누름이 없다면 적어도 갤럭시노트7 폭발 이후 조금의 반사이익은 누렸을 텐데...

lg전자주가 오히려 푹 푹 꺼지더군요.

 

주식 참 어렵다.

후후 내생각대로 그대로 된다면 벌써 빌딩 세웠겠죠.

 

갤럭시노트7 리콜 이후 저는 삼성전기주가 움직임에 더 반응해 보았습니다.

조금씩 내려갈때마다 매수를 해보았죠.

 

 

뭐 오늘 제가 삼성전기주가 vs lg전자주가 향방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뭐 주식전문가도 아니고...

 

그냥 제 소견을 이야기 하는 것이니 부담없이 그냥 읽어보세요.

 

이제 29일.....

lg v20 출시가 됩니다.

 

동네 휴대폰 가게에는 lg v20 예약하라는 포스터가 붙어 있더군요.

앞으로의 부분....

 

선행되는 것이 주가라고 했을때 그전에 한번은 띄워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뭐... 그냥 한번 기대해 본다고나 할까요.


 1억모으기 3년안에 그건불가능해

 

 

갤럭시노트7 vs lg v20

각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죠.

나라면 어떤 것을 살까?

 

두개다 약점 한가지 씩이 노출되어 있네요.

하나는 폭발이라는 약점.

하나는 인지도의 약점.

 

그러면서 한번 생각해 봅니다.

만약 갤럭시노트7 아무 이상이 없었다면, lg전자주가 어떻게 되었을까?

요놈 참 희안한 놈입니다.


2016/09/17 - [보험비교사이트]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 어떻게구성할까

 

 

저는 오늘도 스마트폰을 계속 들여다 봅니다.

후후 일해야 하는데.....

오늘은 움직임이 좀 있지 않을까?

 

아침에 lg전자주가 동시호가 전에 52000원에 쭉 올려놓길래 나름 기대했었는데...

오르고 안오르는 것은 오직 공매도 손에 달려있는 느낌입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이후 삼성전기주가 역시 관심가지고 볼 부분입니다.

 

두놈이 가격이 엇비슷하고..

휴대폰이라는 특수상황 때문에 관전포인트도 재미납니다.

물론 돈벌어야 더 재미가 더해지겠죠.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