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주가 lg전자주가 난역시안돼

삼성전기주가 lg전자주가 난역시안돼

 

훨훨 날더군요.

오늘 삼성전기주가 폴짝 날랐습니다

저는 쓰디쓴 고배를 마시고 있죠.

 

불과 지난달만 해도 lg전자 정말 좋아보였죠.

그땐 제가 삼성전기 들고 있었고...

지금은 lg전자주가 바라보고 있죠

 

투자비중을 줄이고,

연금이나 더 넣어야 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투자비중을 줄이라고 하더군요.

나는 고작 연금 월 20만원 넣습니다.

애들 키우랴...

생활비 부분에서 빠듯 하다는 핑계.

 

아직은 투자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였죠.

수익률게임

 

지난달 삼성전기주가 고전했죠.

애널들 열심히 눌러댔었고...

 

lg전자주가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조금 반등할때 lg전자로 갈아탔죠.

 

 

lg전자주가 힘을 못쓰네요.

날아갈듯 하다가 주저앉아버렸습니다.

 


2016/07/19 - [상품리뷰] - lg g5 구입하고 lg전자주식 까지 샀는데 주가하락

 

후후 날 준비만 하였었죠.

 

휴대폰 어느것이 좋을까?

갤럭시 vs lg g5

 

 

전 lg g5 구입했습니다.

카메라 기능이 정말 뛰어나더군요.

 

그래서 삼성전기 vs lg전자

저는 lg전자주가 상승쪽에 걸어보았습니다.

 

 

사실 어제 삼성전기주가 변화가 감지되더군요.

노트

요즘 tv광고에 note 삼성 광고 많이 나오죠.

질렀어야 하는데....

 

주가가 비슷한 수준이라서 역전과 역전을 거듭하죠.

삼성전기주가 vs lg전자주가

 

어제도 저는 그래서 lg전자주식에 조금 더 담그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휘리릭 삼성전기주식 날아가 버리더군요.

6.52% 상승

 

삼성전기주식 종가 58800원

일봉으로 볼때 신고가?

 

lg전자 묵사발...

그냥 연금이나 들어야 하나...


2016/08/01 - [보험비교사이트] - 개인연금저축 vs 개인연금 ✔지금시작해야죠

 

 

 

배아프죠.

선택은 항상 후유증을 만드는듯 합니다.

어제 들어갔더라면...

 

후회해도 뒤집지 못하죠.

이제 추격매수는 못하겠고...

쓰린 가슴만 죽이고 있습니다.

 

한잔 하자고 친구에게 말했더니 휴양림으로 놀러갔다네요.

일이 안풀리려니....

ㅎㅎㅎ

 

감떨어졌는가 봅니다.

요즘 주식투자 재미를 영 못보고 있네요.

딜레마인지...

 

다른분들도 그런지...

lg전자주가 내일은 조금 반등하면 팔아야겠습니다.

 

쉬어감도 좋으리..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