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판클럽 신한포인트 확장판 출석체크하기

신한판클럽 신한포인트 확장판 출석체크하기

 

열심히 돈벌어야죠.

무심코 버려지는돈.

아마 포인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도 하루에 시작은 포인트모으기 부터..

애고 찌질하게도...

 

10원 짜리는 길에 떨어져도 안줍는데..

왜 10원을 인터넷상에서 벌어야 할까?

 

어쩌면 그속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기도 하니까요.

세상돌아가는 부분을 10원에서 찾는다?

 

궁색한 변명입니다.

 

 

인터넷에서 돈벌기는 이 작은 10원부터 시작하는 듯 합니다.

그러면서 눈을 돌려보게 되고...

 

저도 그러면서 인터넷 눈을 돌리게 되었죠.

오케이캐쉬백 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포인트의 활용.

 

카드활용은 학원비 10%의 활용으로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고 있으니...

신용카드 활용은 곧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었죠.

 

오늘은 그중에서 신한판 클럽 이야기를 할까합니다.

신한포인트 확장판?

 

저는 매일매일 출석체크 부터 하죠.

10원을 벌면서 둘러보는 일.

금융은 관심을 두면 둘수록 눈이 떠지는 듯 합니다.

 

 

나의 신한포인트 9656원

어제 캡쳐했으니 어제와 오늘 10원씩을 더하여 9,676원이 되었네요.

들어가서 더하기 부분을 눌러서 출석체크 할수 있죠.

 

다양한 이벤트 참여는 하여 놓았으니 결과를 기대할...

 

신한판 클럽 둘러보기


조금 둘러볼까요?

운세, FAN툰 같은 재미를 더할수 있는 부분들이 있고.

이벤트는 새로운 것이 있는지 한번씩 들여다 보면 좋겠죠.

 

지금 이벤트중에는 8월말까지 신규가입이벤트

최대 3천 포인트 적립.

 

 

신한판 페이 쓰고 포인트로 돌려받는 부분도 있고요.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청시 하이패스 단말기 무료제공...

 

여하튼 처음 막 이벤트 행사할때 가입하는것이 혜택이 많죠.

뭐 제가 신한판 에서 덕보는것 없습니다.

 

신한카드가 있어도 가입할수 있지만,

없어도 충전카드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선물할수도 있네요.

저도 집사람에게 1포인트를 선물 테스트 해봅니다.

 

일단 이름을 검색하고, 주소록에서 아내의 이름 넣으니 바로 확인되네요

 

포인트 선물하기를 계속진행하시겠습니까?

예....

 

ㅎㅎ

 

 

더불어 오늘도 출석체크.

출석체크할때 무조건 10포인트가 아니라 복불복이었으면 하는 바램도...

큰 금액도 한번 빵빵 터져줘야 할맘 나겠죠.

 

여하튼 신한판 클럽 출석하면서 금융 정보 체크도 하고...

RPM 게임까지 있네요.

심심풀이 땅콩 으로 한번씩...

 

모아진 신한판 포인트 어떻게 활용할까?

그룹사 사용처.

포인트로 쇼핑하기...

포인트 내보내기

 

저는 그냥 현금으로 받기...

3만원이상이면 현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통장으로 쏙...

제가 다 신한판클럽 이용은 안해봤지만...

그래도 괜찮다 싶어서 한번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신한포인트 부분은 옥션에서 물건살때 활용했었는데, 이젠 현금으로도 한번 받아봐야 겠네요.

신한투자정보도 한번씩 보는 것도...

애널리스트 추천종목도 한번씩 점검...

 

신한판 클럽 대대적으로 홍보하는데 신한지주 주가는?

현재가 40500원

일봉은 36350원을 기점으로 상승한듯 보이는데....

추가로 들어가야할지는 한번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