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모 모바일 짐벌 ozmo dji 흔들림없는 영상만들기

오즈모 모바일 짐벌 ozmo dji 흔들림없는 영상만들기

 

친구와 사진출사

혼자가 아니라 둘이 함께 떠나는 사진여행 즐겁습니다.

 

이번에는 친구가 득템한 오즈모 짐벌 개봉기

목적이 있는 영상만들기 떠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흔들림이 없는 영상만들기

1인칭시점으로 바라본 세상을 유튜브 올릴수 있는...

 

dji ozmo 짐벌 경험해 봅니다.

 

 

정말 탐나는 물건입니다.

오즈모 짐벌 처음 구경하게 됩니다.

지난 일요일이었죠.

 

dji ozmo 구경시켜준다고 해서 논산훈련소 다녀왔습니다.

펜션 홍보차 1인칭시점에서 직접 펜션을 촬영해 본다고...

 

흔들림이 없는 영상만들기

제가 유튜브 동영상 만들면서 가장 원했던 부분인데, 의외로 친구를 통해 알게 되네요.

 

오즈모 모바일 제품도 있더군요.

사진속의 렌즈 부분을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대신할수 있는 것인데 가격차이는 약 10만원 정도..

 

 

옥션에서 현재 50만원 정도 하더군요.

오즈모 짐벌 찾으면 여러개의 상품들이 나올 것입니다.

 

팁이라면 즉시 구매할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요.

일단 박스까지 다 가져오라고 해서 한번 촬영해 보았습니다.

 

화질 짱....

차안에서도 dji ozmo 촬영을 해보았는데 방지턱 넘을때도 스무스하게 찍히더군요.

 

사용법과 개봉기 영상 한번 볼까요

 

 

직접 오즈모 짐벌 촬영한 영상까지 안에 넣어 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구형 구닥다리 방법으로 촬영했었죠.

삼각대를 어깨위에 올리고 걸으면서 촬영....

 

후후 이제는 1인칭시점으로 어디든 이동하면서 촬영할수 있을듯 합니다.

가보지 않은 곳을 직접 1인칭 시점으로 보여줄수 있다면....

 

그것 참 좋을듯 합니다. 

 

 

어떤분이 하와이를 1시간동안 촬영한 영상을 올려놓았더군요.

직접 하와이 가보진 못해도 정말 간듯한 느낌으로...

 

이제 오즈모 모바일 한번 고려해 볼 때인듯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에 익숙해서...

 

오즈모모바일 제품은 위의 사진중에 렌즈 부분을 스마트폰으로 대신합니다.

축이 있어서 흔들림 없는 영상만들기 가능하죠.

 

오즈모 짐벌 가격은 50만원

오즈모 모바일 가격은 40만원

 

 

오즈모짐벌 촬영한 모습 사진으로도 한컷 올려 봅니다.

깔끔하죠.

 

여기에 흔들림 없이 걸어가면서 또는 뛰어가면서 촬영을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와우~~~

내가 꼭 원하는 제품.

울 마누라 설득해서 이것부터 하나 구입해야 겠습니다.

 

단풍잎 물든 거리를 걷는 풍경을 영상으로 담아본다면....

어느 유명한 명소를 직접 걸어가면서 촬영해 본다면...

 

 

오즈모 짐벌 하나면 유튜브영상 수백개 만들듯 합니다.

머리속으로 구상되는 흔들림이없는 영상만들기 이제 한번 저도 구입해 보려 합니다.

 

유튜브 영상 나눌맨 검색하면 개봉기와 사용법 그리고 ozmo 촬영영상 볼수 있습니다.

 

한번 보세요.

 

흔들림 없는 영상만들기 ...

시장에 가봐도 좋을듯...

 

50만원의 행복

흠.... 내가 좋아하는 것 하나 지름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2016/10/08 - [보험비교사이트] - 연금저축보험비교사이트 이때쯤 시작해야죠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