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일찍힘빼지 마세요

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일찍힘빼지 마세요

 

날이 정말 좋죠.

봄기운 살랑살랑 마음에 담고 공원나들이 하기 좋습니다.

 

또하나의 즐거움을 가지고 공원산책하면 더없이 좋습니다.

그래서 요즘 재미붙인 포켓몬고 함께 하고 있습니다.

 

원래 포켓몬go 만든 것이 게임에 빠져 집안에만 있지말고 밖으로 나가자고 하는 것이라네요.

그래서인지 요즘 근처 공원에 포켓몬고 즐기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찬반,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요.

오늘은 제가 좀 어려워했던 부분을 좀 풀어보려고 합니다.

 

 

내가 뭘 잘 몰랐는지, 이해력이 떨어졌는지..

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잘 모르겠더군요.

 

물론 박사에게보내면 사탕하나를 주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것 어디에서 확인하는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를 몰랐죠.

 

어떤 사람에게는 포켓몬고사탕모으는법 어렵지 않은 부분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개념을 한번 엇나가게 이해하면 정말 막연하기도 하죠.

 

 

현재 포켓몬고 레벨8 입니다.

정말 초보죠.

 

그저 레벨 올리는 것에 목적을 두지않고, 어떻게 하면 더 재미나게 할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키워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앞에 좀 막히더군요.

 

오늘에서야 완벽하게 이해했습니다.

바로 박사에게보내면 사탕을 하나 주는데 그것이 같은 몬스터 에게 불어나더군요.

 

즉, 여러몬스터 중에서 내가 박사에게서 받은 사탕은 내가 가지고 있는 같은 종류의 몬스터의 사탕이 증가하는 것이죠.

 

 

흠. 조금 더 알고 시작했더라면...

저는 일찍 사탕을 소진해 버렸습니다.

 

가지고 있는 몬스터들 강화와 진화를 했었죠.

아~~ 물론 진화할만한 사탕은 없어서 패스하고요.

 

보편적으로 진화는 사탕 50개가 필요하더군요.

애써 힘써서 사탕하나 사용해서 강화를 시켜보았는데 이것 처음에는 무용지물이더군요.

레벨 20까지는 강화할 이유가 없는듯 합니다.

 

왜냐하면 레벨이 높아지면 cp 높은 것들이 자동으로 나오니까요.

 

 

모비즌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아~~ 앱이라고 해야 하나.

 

요즘 모비즌 틀어놓고 포켓몬고 하면서 영상촬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아가는 부분들.

제가 몰랐던 부분들을 알고 난뒤에 스마트폰 영상 편집 하고 있습니다.

 


2017/02/12 - [생활의 정보] - 모비즌 스마트폰화면녹화 포켓몬고 게임을촬영하다

 

 

그렇다면 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알고 있을때 무엇을 잡아야 할지도 고민해 봅니다.

자주 나오는 몬스터를 키워야 한다는 결론?

 

왜냐하면 희귀한 몬스터의 경우 키울수 있는 부분이 한정되어 질 테니까요.

많이 잡아야 사탕이 늘어나고, 그래야 진화를 시키지 않겠습니까?

 

많이 잡을수 있는 부분을 잡아서 박사에게 자주 보내야 해당 몬스터 사탕이 증가할 테니까요.

처음 레벨 적을때는 절대 사탕을 쓰지 않는 것이 필요할듯 보여집니다.

 

 

레벨이 커질수록 높은 cp 몬스터가 나오는듯 합니다.

그래서 일단은 박사에게 보내는 것도, 강화와 진화 부분도 레벨을 어느정도 높인뒤에 해야 할듯 합니다.

 

우선은 포켓스탑 에서 몬스터볼 많이 챙기고, 그다음 포켓몬고 사탕모으는법 참고하여 같은 종류도 많이 잡아두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더 재미있는 부분, 제가 오류를 만든 부분들을 자주 올려보겠습니다.

 


2017/02/03 - [생활의 정보]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정말 필요하죠

 

2017/01/19 - [보험비교사이트] - 연금보험비교사이트 사업비줄이는방법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