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월급받는나 네이버애드포스트 해볼만하죠

네이버에서 월급받는나 네이버애드포스트 해볼만하죠

 

그냥 일상을 담아내도 뭔가 있다.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돈이죠.

 

블로그에 좋은글을 남기는 것은 곧 돈입니다.

누구에게는 그저 대충의 일이지만, 어떤이에게는 큰 수익을 얻어내는 사람도 있죠.

 

네이버에서 꾸준한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뭐 자랑할만한 부분만큼은 아니지만 용돈 정도는 되네요.

 

 

 

너무 약한가요?

뭐 작다고 이야기 할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주력으로 하는 부분이 수익형블로그 이다보니 이건 말그대로 그냥 부수익이죠.

 

한때는 구글애드센스 부분에 올인했었는데...

아~~ 물론 지금도 구글에서는 저에게 월급(?)을 줍니다.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노년에 은퇴하고 사진과 여행 두가지 테마로 글을 계속 쓰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꾸준함이 있다면 충분한 금액이 될듯 합니다.

 

바로 네이버애드포스트 오늘은 이부분만 이야기 해보기로 하죠.

 

 

 

하필 오늘 글쓰는 날에 어제수입이 좀 적네요.

뭐 많을때는 몇천원 까지 나올때도 있죠.

기분이 좋아지는 공돈 처럼 느껴지는 네이버애드포스트 지난달에 저는 얼마를 받았을까요?

 

안알켜주면 서운하다고 하니까 잠시 하나 올려봅니다.

 

 

후후 십만오천칠백칠원 벌었군요.

그냥 글만 쓰면 네이버애드포스트 에서는 자동으로 광고주를 섭외해서 붙여주죠.

 

뭐 이만큼 편한것도 없습니다.

지금 나도 한번 따라해 볼까 하는 분 있겠죠.

 

아무나 시켜주는 것은 아닙니다.

뭐 자세한 부분은 네이버애드포스트 들어가셔서 보시면 될듯 한데.

초기 글개수와 일방문자수가 기준치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뭐 그냥 드라마 이야기 하나 올려놓으면 이정도는 올라오니까 누구에게나 개방적이라고 할수 있죠.

 

 

 

전 원래 연결해 놓는 것을 싫어해서...

아니 네이버 에서 싫어하는가?

 

여하튼 그냥 네이버애드포스트 하면 바로 들어갈수 있으니 직접 들어가보시고요.

 

내가 기본적으로 글 몇개 쓰고, 방문자수가 일 50명인가 100명인가 되면 바로 신청할수 있습니다.

물론 티스토리 안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합니다.

 

티스토리라면 구글을 살펴야죠.

 

 

 

축하합니다.

네이버애드포스트 신청을 한뒤 며칠 있으면 승인되었다고 나올 것입니다.

 

만약 승인이 안되었다면 승인부결사유 나오니까 다시 충족해서 신청하면 되고요.

끝이 아니죠.

 

승인되었다면 해줘야 할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내 블로그 관리 화면 들어갔을때의 화면입니다.

 

체크된 부분 보이시죠.

레이아웃 위젯설정 눌러보세요

 

 

 

위젯설정 부분에 애드포스트 라고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냥 블로그 운영하면 재미없죠.

자투리 돈이라도 들어오면 정보도 좀 찾게 되고 블로그가 조금 고급스러워집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네이버애드포스트 사용은 어떤 특정한 글감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쓰고 싶은 것을 쓰면서 돈을 벌수 있기에 좋습니다.

 

어떤 남자는 월백만원 이상도 나온다고...

그 남자가 나인가?  아닙니다. 저는 구글에서는 그만큼 벌어봤는데, 애드포스트 단지는 얼마 안되었습니다.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