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20 프리미엄스마트폰 구글 인앱스 지원

lg전자 v20 프리미엄스마트폰 구글 인앱스 지원

 

아내가 6월에 구입한 v10

저는 4월1일 lg g5 구입했죠.

다음달..

후후 내일이 다음달이네요.

 

lg v20 에 구글 새로운 검색기능 인앱스 지원한다네요.

인앱스가 뭐야?

 

n 검색이 아니라 g 검색?

구글과 lg전자의 휴대폰 부분의 합병은?

설도 많이 있죠?

 

 

어떻게 될까?

전 lg전자 주식을 비중을 현재 많이 두고 있습니다.

 

어쩌면 아내와 제가 lg전자 휴대폰을 쓰고 있어서인지도...

조금은 가깝게 느껴지는 부분.

 

오늘도 열심히 주식창을 보고 있는데 뉴스공시가 하나 눈에 들어오네요.

 

v20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인앱스 ( in apps )를 지원한다고...

 

인앱스가 뭐야?

찾아봤지만 머리가 안돌아가는지, 아니면 아직 정보들이 없는지 잘 알기 힘드네요.

 

 

구글앱에 신규 추가되는 검색 카테고리?

v20 안에 탑재되어 콘텐츠를 통합적으로 검색할수 있다고...

 

즉, 사용자가 검색어 입력하면 메일, 주소록, 유튜브, 메세지 등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의 관련 콘텐츠를 구글앱에서 통합적으로 볼수 있다는 것.

 

흠.. 역시 말이 좀 어렵나요?

 

여하튼 편리성이 중심이 되어 있다는것...

여하튼 구글과 조금 더 친한 부분으로 접근하고 있다는것...

 

 

구글과 lg전자의 휴대폰 부분의 합병이야기는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죠.

완전 결합이 아닌 일부분의 결합으로 서로 윈윈하자는 것...

 

어쩌면 현실성도 있어 보입니다.

구글은 어떻게 하든 어딘가를 인수해서 결합해야 할 입장이고,

제안받은 lg전자 역시 호의적으로 바라볼수 밖에 없는 부분...

 

흠,,, 여하튼 조금 더 지켜보는 걸로...

 

 

삼성전기와 lg전자

서로 오르내림을 반복하다 현재는 삼성전기 주식이 승.

하지만 lg전자 주식은 오름으로 방향성을 두고 있고, 삼성전기 주식은 6만원을 기점으로 하락하고 있네요.

 

한참 많이 내린 lg전자 주식 오늘은 조금의 용트림을 해보려고 53000원까지 쳐올려 봤지만 역시 밀리네요.

인앱스 부분도 조금 눈여겨 보려고 합니다.

 

 

 

구글의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도 탑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흠... 최신폰 사고나면 또 새로움이 나오는데 무얼살지...

 

저는 lg g5 산지 얼마 안되니 주변기기에 좀 관심을 가져야 겠습니다.

제가 갖고 싶은 것은 360도 회전하여 촬영하는 것...

v20 인앱스 부분은 조금 더 제가 이해한뒤 한번 글 올려볼께요.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