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찍는다 스마트폰으로 ✔대시미에서 추천해준책 한창민

나는찍는다 스마트폰으로 대시미에서 추천해준책 한창민

 

난 블로그 기자입니다.

나중에 은퇴하고 사진을 취미로 하려고 하죠.

그래서 dslr카메라 니콘d7100 공부를 하죠.

 

대시미에서 영상촬영 배운적 있습니다.

스마트폰 영상촬영

키네마스터 배웠죠.

 

그때 강사님이 읽어보라고 한 책.

 

 

나는찍는다 스마트폰으로

한창민 씨가 쓴 책입니다.

 

대시미에서 영상으로 보여줄때 정말 멋지더군요.

아~~ 대시미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준말입니다.

 

역시 사진은 크게 봐야 제맛입니다.

 

어쩌면 그냥 지나칠 부분을 찍는것,

스마트폰 이기에 가능한지도 모르겠습니다.

 

 

장비 챙겨서 사진출사 나가는 것은 준비할것이 많죠.

하지만 일상에서 찰나의 순간을 기록하는 것은 역시 스마트폰 입니다.

 

그래서 dslr카메라 부분은 뒤따라가도,

전 항상 스마트폰 만큼은 최신사양이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은 lg g5

 

너무 좋아서 lg전자 주식까지 샀지만 낭패보고 있는중 ㅠㅠ

여하튼 오늘 사진 모두 lgg5로 촬영한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 나는찍는다 스마트폰으로 책을 한번 열어봅니다.

 

 

나는 찍는다 스마트폰으로


누군가가 정보를 주었으면 그것을 행하는 것은 역시 내몫입니다.

행하여 내것으로 만들면 정보이고,

행하지 못하면 그저 지나가는 것이죠.

 

한창민

이분은 주로 골목길 옛날부분을 많이 찾아다니는듯 합니다.

 

아마 어디선가 본적이 있을법한 사진이 첫페이지를 장식합니다.

동상옆을 걸어가는 한분!

 

멋진 찰나의 순간입니다.

아마 dslr카메라 였다면 흔들렸을듯...

 

 

스마트폰으로 멋진 일몰을 담아내는것.

휴~~ 부끄럽게도 제 작품입니다.

 

lg g5에서는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할수 있죠.

화이트밸런스를 기본 5천에서 7천으로 올리니 색감이 이쁘게 나오더군요.

 

열심히 사진공부해서 더 멋진 작품을 올려볼께요.

 

나도찍는다 스마트폰으로 ㅠㅠ

 

 

나는찍는다 스마트폰으로


 

첫페이지를 열어봅니다.

사진을 전공하지도, 배우지도 않은...

스마트폰카메라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인터넷세상에서 사진의 역할^^^

 

여러분도 한번 스마트폰사진에 풍덩 빠져보세요.

 

멋진영상에 대한 도전.

키네마스터 대시미 교육내용을 토대로 제가 유튜브 영상도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유튜브에서 나눌맨 찾아보세요.

 

 

깨알 pr...

불금입니다.

오늘저녁은?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