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갈만한곳 한밭수목원 다녀왔어요

대전갈만한곳 한밭수목원 다녀왔어요

 

대전에서 갈만한곳 하면 한밭수목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저희 딸들은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모두 여기서 찍었다죠?

 

대전에서 꽃들과 아름답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은 한밭수목원이 제격일듯 합니다.

한밭수목원 정류장에서 내려 쭉 걸어들어옵니다.

그러면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이 있습니다.

 

 

 

시민광장도 대전갈만한곳중 하나입니다.

여러가지 공연도 하고 자전거나 인라인스케이트도 탈수있습니다.

제가 갔었을 때는 7시에 공연이 예정되어있었습니다.

 

리허설하는 중이었는데 정말 목소리가 좋더군요.

시민광장을 지나 수목원에 들어가면 아름다운 나무와 꽃들을 볼수있습니다.

 

 

 

정자에서 분수를 보기도하고 정자 천장의 단청을 감상하기도 했어요!!

오랜만에 여유롭게 자연의 풍경을 감상하니 좋았습니다.

한밭수목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는 단연 장미공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궁전같이 형형색색의 장미들이 많았습니다.

색깔별로 장미의 이름이 있던데 다 외우진 못했습니다. ㅎㅎ

 

 

 

저는 빨간 장미가 제일 예쁘던데 빨간장미의 이름은 메이양이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에서 셀카도 찍고!!

셀카봉을 챙겨가길 잘했습니다.

 

한밭수목원 사진찍기놀이

 

카메라 하나만 가져가도 사진찍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어딜가든 셔터가 눌러지더라고요.

 

 

 

 

대전갈만한곳 한밭수목원 즐거운날


 

여러가지 들꽃들도 눈에 띄더라고요.

허브들이 많이 심어진 곳을 지날때면 허브향에 정신이 맑아지는듯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예뻤던 꽃은 백일홍입니다.

 

베롱나무라고도 하죠??

백일홍의 쨍한 분홍색이 햇빛을 받아 엄청 예뻤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웠던 점은 너무 더웠습니다.

햇빛이 쨍쨍해서 사진이 잘나오긴 하는데 땀 뻘뻘 흘리고 왔습니다.

야외에 있는 의자는 너무 뜨거워서 앉지도 못했어요 ㅎㅎ

 

그래도 사진이 잘나와서 좋았습니다.

대전갈만한곳 많이 찾으시는데 한밭수목원 꼭 가보셔요!!

 

 

못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시고 가보셨던 분들은 또 가세요~~ ㅎㅎㅎ

여름휴가!! 계곡이나 바다도 좋지만 한적한 수목원에서 여유를 즐기는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대전갈만한곳중 한밭수목원이 제일인듯해요

 

여름 계획 잘 짜시고 휴가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