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일촌 추억이 되돌아오나

싸이월드 일촌 추억이 되돌아오나

 

월요일 아침은 노곤하죠.

그래서인지 오전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어제 방콕하면서 두런두런 인터넷좀 살펴보았습니다.

칼국수 먹으면서 영상도 하나 만들어서 올려보고...

 

그러면서 하단에 연동을 하다보니 싸이월드 부분이 있더군요.

옛날부터 있었나?

여하튼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 유명했던 부분이 하루아침에 몰락.

싸이월드 추억은 그렇게 제 가슴에도 남아있습니다.

 

일촌

도토리

 

싸이월드일촌 많이 가진 사람은 부자?

그렇게 도토리를 주고 받던 그시절.

 

그리고 언제인가 사라졌죠.

너무 일찍 시도된 연동의 부분.

지금은 어쩌면 연동이 생활화 되어 있는데 말이죠.

 

n사의 독주...

하지만 이번 싸이월드일촌 부분은 조금은 다르게 다가옵니다.

 

 

모바일 시장을 겨냥한 것.

그리고 무엇보다 동영상과 채팅.

 

2016년 10월 만나게될 싸이월드 에서 야심차게 밀어붙이는 부분입니다.

 

사진의 시대가 아니라 영상의 시대.

그래서 싸이월드일촌 기대감이 있습니다.

 

나의 기록.

생생한 동영상 그리고 강력한 소통.

어쩌면 소통이라는 부분이 싸이월드 부터 시작되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카톡, 트위터 부분에 모두 자리를 양보했어야 했죠.

 

 

저는 요즘 키네마스터 활용한 동영상 촬영및 편집에 조금 신경씁니다.

스마트한 세상.

어쩌면 영상의 시대라고 할수 있겠죠.

 

저도 어제 영상과 글들 몇개 적어보았습니다.

뭐 아직 싸이월드일촌 한명도 없기에 그냥 테스트겸 해서 올려보았죠.

방문객 12명.


2016/10/02 - [여행과 맛집] - 서울야경명소 세빛섬 울딸과데이트

 

 

 

바로 응답이 오는 것으로 봐서는 약간이 기대감도....

블로거나 유튜버나 활동공간이 높은 것은 반가운 일이니까요.

 

10월의 업데이트...

싸이월드 일촌 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부분.

어느정도일지...

 

싸이월드 개정 공지 잠깐 훑어보면 방향성을 좀 볼수 있을듯 합니다.

 

 

2016년 10월 싸이월드 에어라이브 통합

실시간 동영상기능과 페이스채팅 기능을 싸이월드일촌 함께합니다.

 

에어라이브 실시간동영상?

흠... 수익배분도 함께하면 좋을텐데...

 

일단 플레이스토어에서 싸이월드 찾아봅니다.

설치수 1000만...

현재시간 평점. 3.9

 

글 작성하면서 일단 설치해 봅니다.

....

 


2016/09/24 - [나만의서재] - 트위터 매각임박 변화속에정답이있다

 

 

흠 설치가 끝났습니다.

pc에서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pc에서도 모바일 화면으로 반응형스킨 쓰는 듯 보여집니다.

2016년 10월. 다시 만나게 될 싸이월드.

 

pc에서 어제 가입했었기에 바로 로그인 되네요.

이메일 주소로 가입했습니다.

 

bgm 설정도 할수 있네요.

흠.... 제가 올린글들 보니 총 10개의 게시물이 잘 올라와 있네요.

흠.... 싸이월드일촌 과연 승패는?


2016/09/27 - [보험비교사이트] - 자영업자 국민연금 절대부족합니다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