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알 뱃살빼는방법 3가지

황금알 뱃살빼는방법 3가지

 

요즘 밤에 치맥 많이 먹죠

뱃살찌는 특효약이라고 하네요.

 

오늘 뱃살빼는방법에 앞서 뱃살찌는방법 3가지

두두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삼총사네요.

소주, 치킨, 커피믹스

 

피자는 빠진겨?

여하튼 삼겹살에 소주마시고, 치킨에 맥주 2차, 간단히 커피믹스로 마무리 하면..

뱃살 엄청나겠죠.

 

 

돈내고 다이어트 하는 것,

돈없이 다이어트 하는것,

어찌되었든 모두 실패하는 것은 기정사실...

 

왜냐고?

성공한 사람 그리 많지 않으니까 확률적으로...

 

황금알 에서 고수들의 뱃살빼는방법 세가지가 눈길을 끄네요.

 

팥물, 율무, 파인애플식초

 

아마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사람은 이미 행하고 있을지도 모르죠.

저도 이야기는 한번정도 들은듯 합니다.

 

 

황금알 에서는 3명의 일반인을 상대로 이 세가지 방법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물론 세명이 표본이기에 어느것이 좋다 나쁘다를 평가하기는 어렵죠.

 

사람마다 다른 체형, 다른 생활습관들이 있을테니까요.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황금알 에서 지적한 부분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뱃살빼는방법 자신만의 부분을 찾아서 행하는 것.

 

팥물이 좋을까? 율무? 아니면 파인애플식초...

 

 

일단 제일 간단한 팥물.

황금알 뱃살빼는방법 에서는 쉽게 설명을 해주더군요.

 

1. 팥을 물에 10시간 정도 불린다.

2. 팥을 소주잔두잔 정도에 물 1L를 넣는다

 

이제 끓여주면 됩니다. 물이 끓으면 중불로 30분 정도 더 끓이면 끝.

그냥 마셔주기만 하면 되죠.

 

황금알 율무밥?

이것도 어렵지 않죠.

밥할때 그냥 율무를 한쪽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황금알 뱃살빼는방법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이건 좀 복잡함이 있지만, 그래도 어렵진 않을듯 합니다.

파인애플 1개와 설탕 500G과 식초 500ML 넣고 1주일정도 숙성시킵니다.

 

파인애플식초 먹는 것은 뱃살뿐만 아니라 변비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저도 한번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어느것이 마음에 드나요?

전 개인적으로 파인애플식초 마음에 드네요.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팥물이지만, 쉽게 상할수 있다는 단점.

황금알 에서 뱃살빼는방법 팥물 부분을 이야기 할때 하루 2리터 이상은 먹지 말라고 하더군요.

상하는 부분때문에 하루 먹을것만 끓여서 냉장보관.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과한것은 오히려 몸에 해롭겠죠.

 

살빼기 영원한 숙제^^ ㅎㅎ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