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단 대전 서구 모집공고 올라왔네요

블로그기자단 대전 서구 모집공고 올라왔네요

 

추워요.

오늘이 올해들어 가장 춥다고 하던데 정말 춥네요.

일어나서 담배하나 물고 왔는데 얼어죽을뻔 했습니다.

 

내복을 꺼내야지...ㅎㅎ

 

두런두런 인터넷부터 둘러보게 됩니다.

여전히 정치가 경제를 가린 부분.

 

연말이 되면서 블로그기자단 모집공고가 올라오기 시작하겠죠.

둘러보는데 대전 서구청 블로그기자단 모집공고가 눈에 들어오네요.

 

 

저도 작년 이맘때 대전 서구 아닌 다른곳에 블로그기자단 신청해서 1년간 활동해 보았습니다.

한번은 해볼만한 부분이고...

 

뭐 바쁜 사람이 아니라면 한번쯤 경험해 봐도 좋을듯...

 

올해는 저는 좀 쉬려고 합니다.

행사 일일히 챙겨보기 좀 어려워서요.

 

대전 서구 블로그기자단 모집요강부터 좀 알려드릴께요.

 

기간은 내년 1월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1년동안 활동하는 것이고...

블로그기자단 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12월 14일까지 지원서 작성해서 올리면 됩니다.

꼭 서구 안살아도 됩니다.

 

 

대전시 블로그기자단 부분이 있고, 각 구청 블로그기자단 있습니다.

대전시민이면 어느 구든 신청할수가 있죠.

 

대충 각 구청 블로그기자단은 20명 좌우로 활동을 합니다.

물론 구청 블로그기자는 해당구 소식들을 전하게 되죠.

 

대전 전체를 아우르고 싶다면 대전시 블로그기자단 참여하는 것이 좋을듯..

 

 

 

특별한 대우등은 없는듯 합니다.

그냥 기자 라는 명칭이 좋아서 저도 한번 1년동안 활동해 보았는데...

뭐 딱히 특별한 부분은 없는듯...

 

구 자체 행사때 사진찍을수 있는 접근도가 조금 강하다는 정도...

일반인이 포토라인 속으로 들어가기는 어려우니까요...

 

아 물론 원고료도 있습니다.

돈보고 하기에는 너무 적다는.... ㅎㅎ

 

 

대전 서구 블로그기자단 소식이 가장 먼저 올라왔네요.

이제 각 구청에서 하나둘씩 올라올 것입니다.

 

사진과 글에 관심이 있는 사람.

한번정도는 해봄직한 부분.

 

늦지 않게 12월 14일까지 한번 신청해 보세요.

 

 

글과 사진 영상....

그 매력속으로 빠져들면 ....

 

대전 서구 블로그기자단 합격자발표는 12월 22일 한다고 합니다.

지원서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하면 끝...

아마 이메일 주소는 자치행정과 담당자일듯 합니다.

 

매월 정기간담회 참여도 할수 있는데 저는 한해동안 딱 두번 참석했었네요.

사는게 뭔지.. 바쁘기만 하고...

 

 

 

뭐 큰 명예직은 아니더라도 위촉식날 사진찍고 기자증 받을때는 기분 삼삼했는데...

기자증 꺼내서 촬영할 부분은 한번도 없어서 조금 아쉽....

 

한번은 해봄직한 대전 서구 블로그기자단 모집소식이었습니다.

12월 14일까지 접수해야 하니 서두르세요...

 


2016/10/08 - [여행과 맛집] - 서울야경명소 한강공원 세빛섬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