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MC 전현무 김종국편 너무재밌다

히든싱어 MC 전현무 김종국편 너무재밌다

 

 

요즘 히든싱어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노래가 좋은 것인지 프로그램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히든싱어 지난주 백지영 편부터 보고 있는데요.

이번 MC 전현무씨의 매력이 돋보인 김종국 씨의 노래도 가히 압권이었습니다.

기분좋게 보고 있습니다. 정말 모창의 달인들이 많네요.

저역시 노래좀 부른다는 편에 속하는데 모창이라는 부분은 가수의 특징을 살려야 하기 때문에 잘부르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죠. 그래서 더 히든싱어 재미있는가 봅니다.

 

 

음악프로그램 여러가지 나왔었지만 정말 똑같은 모창으로 진짜 가수까지 넘나드는 혼란 부분은 재미를 더욱 느끼게 해주죠. 

패널들의 입담들도 날로 세련되고 꾸밈없는 자연스러움에 히든싱어 정말 대박날듯 합니다. 김종국씨의 사람됨도 볼수 있었고요.

평소 TV에 관심없는 저에게도 즐거움을 주고 있으니 대박이라면 대박이겠죠.

MC 전현무씨는 그동안 다른 곳에서 진행 부분은 전혀 볼수 없었는데 이분의 매력도 히든싱어에서 정말 돋보이네요. 그렇게 안생겼는데...

 

 

히든싱어 김종국 씨의 노래는 정말 따라부르기 어려운 부분이죠.

특유의 음성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도 아니어서 그저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새로운 매력의 노래를 느끼게 해준듯 하여 역시라는 말 밖에는 안되네요.

김종국 사랑스러워

이노래가 이렇게 좋은 노래였나 싶을 정도로요.

케이윌 씨가 나오니까 MC 전현무 더 빛이 났던 것 같습니다.

친함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입담이 달달하게 빛이 났습니다.

 

 

즐거운 노래소리와 함께 진짜 김종국 찾는 재미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따라서 누가 진짜 김종국인지 맞추느라 진땀을 빼게 만들었죠.

몇번은 맞춰었는데.. 후후 진짜 어려운 부분, 역시 대한민국 노래천국이라는 말이 맞는듯 합니다. 히든싱어 MC 전현무 그리고 패널 궁합이 딱딱 맞는 듯 합니다.

 

 

역시 꾸밈없는 각본없는 드라마 속에서 재미를 즐기는 맛이 정말 좋은 듯 합니다.

허걱, 혹시 히든싱어 평가단의 점수도 각본상에 있는 것은 아니겠죠?

요즘은 각본없는 드라마가 저는 기분이 좋습니다.

MC 전현무의 재치있는 부분이 짜여진 속에서는 별로이거든요.

 

각본없이 재치있게 한마디 던짐이 제가 즐기는 재미중의 재미입니다.

즐거운 히든싱어 다음 가수는 누구입니까?

 

 

 

2013/05/03 - [생활의 정보] -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 부모스마트폰으로 관리

 

2013/04/30 - [생활의 정보] - ebs어학 우리가족 영어공부 연간수강권 대할인이벤트

 

2013/04/24 - [생활의 정보] - 리서치알바 패널모집 설문조사알바신청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