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현진영 ✔이쁜아내덕에 공황장애해결

헌집새집 현진영 이쁜아내덕에 공황장애해결

 

방안에서 우주를 꿈꾸는 남자

시야에 기기가 없으면 못사는 남자

침대위에서 모든것을 행하고 싶은 남자

 

바로 현진영씨네요.

오랫만에 나와서 반가웠어요

헌집새집 어제 봤습니다.

 

 

목요일밤 9시 30분방송

헌집줄께 새집다오

일명 헌집새집

 

현진영씨가 나왔습니다.

이쁜아내와 함께...

 

심한 압박감.

결국 공황장애 부분은 내안에 있는것 같습니다.

인기가 많다가 갑자기 시들해지면....

돈을 많이 벌다가 못벌게 되면...

 

 

지금은 아내덕분에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어제 헌집새집 나와서도 활짝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뚱뚱해져서 침대가 무너졌다고..

그래서 지금은 아내는 침대에서, 현진영 씨는 바닥에서 자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부분에 TV, 태블릿, 스마트폰 눈앞에 있어야 안정된다고..

침대에 누워서 황제의 식탁을 꿈꾸는 사람.

 

 

저도 한때 현진영 씨의 춤을 따라했던 적이 있죠.

온국민에게 인기가 많았던 1호 SM 소속.

 

이수만씨와의 만남은 정말 행운이었겠죠.

그러나 정상은 항상 불안합니다.

 

그래서 정상에서 이탈하는 사람이 공황장애 부분을 많이 호소합니다.

공황장애 연예인들 정말 많죠.

 

어쩔수 없는 직업.

돈도, 명예도 결국은 내가 건강해야 합니다.

 

 

아내를 잘둔 사람이 부러워집니다.

물론 제 집사람이 못해서가 아닙니다.

( ㅎㅎ 오해금지 )

 

어제 헌집새집 게스트는 현진영의 사생활을 공개하더군요.

아내의 헌신적인 모습.

 

침대에서 병원침대처럼 식탁이 올라오는 것을 꿈꾼다는 현진영 씨에게 아내가 말합니다.

밥차려주는 것은 힘들지 않다고...

 

그 말속에 아내의 품성이 다 들어있습니다.

 

 

아직 침실에 가족사진을 걸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현진영 씨와 이제 2세를 계획하는 이쁜 아내.

 

헌집새집 나왔으니 기를 받아서 이제 2세소식 금방 접하겠죠.

공황장애 딛고 일어나서....

이제 멋지게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헌집새집 에서는 현진영씨가 옛날 생활고에 힘들어 동작대교(?)에서 뛰어내렸었다는 소식도 전해주더군요.

다시 그자리에 섰을때...

 

눈물이 나왔다고...

이쁜 2세 빨리 만들어 행복하세요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