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소주냉장고 대박이군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소주냉장고 대박이군

 

어떤집에 가보면 살얼음 동동 띄워놓은 소주를 주더군요.

아~~ 어떤 집이 아니라 가게.

저는 그냥 냉동실에 넣어두는지 알았습니다.

 

그런데 매번 갈때마다 살얼음 ...

그것 어떻게 맞춰서 주지?

 

그런데 어제 알게 되었네요.

미운우리새끼 3회 김건모 씨가 가르쳐주더군요.

소주냉장고

 

대박입니다.

김치냉장고 이야기는 들어봤어도 소주냉장고 처음봤네요.

 

 

나름 저도 애주가라면 애주가라서 소주냉장고 한번 찾아봤습니다.

보통 40만원 후반대에서 70만원 ...

업소용은 물론 백만원대가 넘어가더군요.

 

물론 제가 사려고 찾아본것은 아닙니다.

울 마눌에게 감히^^^

 

혼자사는 김건모 씨가 가끔 부럽게도 느껴집니다.

혼자사는것.

 

친구들과 전동킥보드 마음껏 타러나가고,

밤에 친구들 불러서 술한잔 하고....

 

어쩌면 그것도 멋진 인생일듯 합니다.

 

물론 다 상대방이 부러운 부분이겠죠.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씨는 이번엔 소주냉장고 샀습니다.

 

 

아마 혼자서 낑낑대고 씨름한것으로 보아 인터넷으로 구매한듯 합니다.

돈 많을텐데... 배송기사 두고 그냥 매장가서 사지 하는 생각도 잠깐 들더군요.

 

하긴 직접 설치하는 즐거움.

김건모 씨의 또하나의 즐거움 이겠죠.

 

박스를 그냥 버리지 않고, 현관입구에 놓고 기어서 들어오는 풍경 등은 김건모 씨가 아니면 상상조차 할수 없는것...

소주냉장고 비니루를 들고 낙하산과 슈퍼맨 처럼 날아다니는 모습...

 

어쩌면 그런 상상이 멋진 노래를 만들어 냈겠죠.

사랑을 하면 어떤 노래가 나올까?

 

이런 궁금증도 생깁니다.

 


2016/09/06 - [TV,영화] -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이동건에게 묻습니다

 

 

드디어 소주냉장고 설치가 끝났습니다.

한박스의 소주를 넣고, 무언가 휑한 느낌....

 

곧바로 소주 3박스를 더 사오더군요.

술건모.... ㅎㅎ

 

이젠 익숙합니다.

 

소주냉장고 조금 찾아보니 기능이 대박이네요.

내취향에 맞는 적절온도....

 

어떤 사람은 살얼음 있는 소주는 싫어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듯 합니다.

 

 

아들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

미운우리새끼 컨셉은 바로 이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미운우리새끼 보는 것은 김건모 씨의 독특한 발상 등을 보기 위해서?

 

대화하는앱

전동킥보드

소주냉장고

다음에는 무엇을 꺼내들지 사뭇 궁금해 집니다.

 

나와 다른 삶.

어쩌면 가족의 구속이라는 부분에서 혼자사는 삶이 부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도 관전포인트 입니다.


2016/09/12 - [행사 소식] - 경주지진 엄청나 대전에서도 흔들흔들

 

 

추석연휴와 이런저런 부분으로 본방송 챙겨보지 못했었습니다.

다시쓰는육아일기 미운우리새끼.

 

금요일 밤 11시 20분....

아~~ 조금 앞당기면 좋으련만....

 

못보게 되면 재방송 찾게 되는데 재방송 운좋게 보는 것도 어렵네요.

유튜브 재방송 챙겨보려하면 화면이 작고, 음소리가 왜곡되어서 부담...

 

본방 이번주부터는 좀 챙겨야 겠습니다.

불금이라 .....

 

소주냉장고 이야기에 맛난 안주거리 올려놓다보니 한잔 생각나네요^^

ㅎㅎ 저도 이만하면 애주가^^

 


2016/09/16 - [나만의서재] - 화폐수집 전시회 동네형 은퇴이후 더욱행복할듯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