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인연 감성이밀려오는 데뷔30주년 필충만가수

이승철 인연 감성이밀려오는 데뷔30주년 필충만가수

 

소주한잔 했습니다.

혼술.

어제밤에 동영상스트리밍 때문에 날밤 새웠죠.

 

새벽녘에 잠들었는데 금방 깨더군요.

불면증

 

오늘 하루종일 비몽사몽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녁때 혼자 소주한잔 했습니다.

 

그러면서 듣는 노래.

이승철 인연 이란 곡이네요.

 

 

좋아하지만 따라부리기 어려운 노래.

이승철 씨의 인연 이란 노래입니다.

 

다른 좋은 곡들은 제 노래방 18번 이기도 하지만, 인연 이라는 곡은 제가 따라하기가 참 어렵네요.

이승철 씨만 소화해 내는것으로...

 

조금 파고들어 봤습니다.

좋아하면 조금 더 관심있게 되죠.

 

웃긴 부분도 있더군요.

이승철씨가 노인으로 분장하여 거리로 나섰습니다.

거리의 악사에게 노래한곡조 부르고 싶다고 말하죠....

 

기가막히게 잘부르는 노래...

관중의 탄성이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뛰어드는 부분에 매력이 있습니다.

암행어사.

 

제가 어렸을때 많이 심취해 있던 부분이죠.

거지처럼 행동하다가 ' 암행어사 출두야 ' 외치면 상황이 바뀌는....

 

왕자와 거지.

 

그리고 신분을 속이고 사람을 찾아나서는 대기업 회장님들...

이승철 씨는 노인분장을 하고 홍대? 거리공연에 나섭니다.

 

 

이승철의 노래잘하는 비결.

 

어느 누군가가 이승철 씨의 인연 이라는 노래를 심층분석하였더군요.

놀라울 정도의 추리와 분석.,...

 

어쩌면 이승철씨는 아무 생각없이 노래를 불렀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분석가의 눈에는 허투루 보이지 않죠.

 

시험지 보여준 학생이 본 학생보다 점수가 낮을때도 있으니까요.

여하튼 소절 소절 마다 분석이 정말 날카롭더군요.

 

 

 

이승철 이라는 가수

정말 멋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 제가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대부분이 이승철 씨의 노래입니다.

 

몰래카메라 에서 이승철씨의 노래를 듣고 우는 사람.

그 앞에서 글라스에 소주한잔 가득히 따라서 먹어주는 모습.

 

대단해유^^

 

 

데뷔30주년 이승철 씨의 앞으로의 부분.

좀 더 다양한 부분을 해볼듯 합니다.

 

하지만 팬의 입장에서 저는 부활과 함께 하는 이승철.

이것 말하는 것이 정치 이야기 하는것보다 조금 어려운 부분....

 

또 멋진 하나의 노래를 들어보았으면 합니다.

 

어랏.... 이야기 하다보니 이승철 씨의 인연 이라는 노래 가사를 띄워놓고 글을 하나도 못썼네요.

하나만 짚어볼께요.

 

마이크를 땡기고 미는 이승철 씨의 멋진 테크닉.

 

 




다희예 | 내 위젯 만들기